광고

SRT, 특별여행주간 맞춰 '파격할인' 진행

주말 파격할인, 목포해양관광유람선 프로모션, 호텔 연계상품 등…관광 활성화 기대

임민주 기자 | 기사입력 2020/06/18 [17:56]

SRT, 특별여행주간 맞춰 '파격할인' 진행

주말 파격할인, 목포해양관광유람선 프로모션, 호텔 연계상품 등…관광 활성화 기대

임민주 기자 | 입력 : 2020/06/18 [17:56]

[철도경제-임민주 기자] SR은 '2020 특별여행주간(7월 1일∼19일)'에 맞춰 다양한 국내관광 활성화 상품을 선보인다.

 

SRT 국내관광 활성화 상품은 △주말 SRT 파격할인 △SRT 운임할인권 제공 △호텔 연계 여행상품 확대 △목포 해양유람선 할인프로모션 등이다.

 

7월 주말에 운행하는 SRT 중 32개 열차에 대해 운임을 50% 할인한다. 대상열차는 이달 22일(월)부터 SRT홈페이지와 SRT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, 할인 승차권은 23일(화)부터 열차출발 2일 전까지 구매 가능하다.

 

또 SR은 특별여행주간에 맞춰 기존 운영 중인 'SR 연계 할인 호텔'을 확대한다.

 

SR 이용객은 지난 5월부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, 호텔 농심(부산), 홀리데이인 광주를 이용 시 객실요금 및 부대시설을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었다. 이에 더해, 내달 1일 부터는 힐튼호텔, 웨스틴조선호텔, 파크 하얏트, 롯데호텔, 신라스테이(이상 부산),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도 SRT 이용고객 대상 특별 가격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.

 

대상호텔과 할인내용은 25일(목)부터 SRT홈페이지, SRT앱 그리고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 

▲ SR은 '2020 특별여행주간(7월 1일∼19일)'에 맞춰 다양한 국내관광 활성화 상품을 선보인다 © 철도경제


SR은 SRT 이용객이 특별여행주간에 목포해양관광유람선 승선 시 정상가격 대비 20%의 할인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. 이를 위해, SR은 한국호남해운개발과 협약을 맺었다. 

 

이뿐만 아니라 SR은 이달 28일 제126주년 철도의 날을 맞아 당일 SRT 이용고객 중 1325명을 추첨하여 30%운임할인권 1매를 지급한다. 1325는 '일상으로'를 숫자로 표현한 것으로, 코로나19가 진정되어 모든 것이 일상으로 돌아오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.

 

SR회원이 철도의 날 당일 SRT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, 당첨자는 7월 1일(수) 14:00에 SR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. 지급 된 운임할인권은 홈페이지(마이페이지) 및 SRT앱(MY SRT)에서 확인이 가능하다.

 

권태명 SR 대표이사는 "특별여행주간동안 SRT와 관련한 다양한 할인상품 운영으로 코로나19로 위축된 국내관광에 활기를 불어넣도록 지원하겠다"라고 말했다.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관련기사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