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고
광고
광고

[ReN사진관] SR, 개통 5주년 맞이 고객감사 행사

박태정 학생기자 | 기사입력 2021/12/10 [09:40]

[ReN사진관] SR, 개통 5주년 맞이 고객감사 행사

박태정 학생기자 | 입력 : 2021/12/10 [09:40]

▲ 9일 수서역에서 열린 SRT 개통 5주년 기념행사에서 고객에게 친환경비누와 2022년 달력을 나누는 행사가 진행됐다. ©박태정 학생기자

▲ 9일 수서역에서 열린 SRT 개통 5주년 기념행사에서 권태명 SR 대표이사(왼쪽 두 번째)가 마스크와 손소독티슈를 나누며 감사를 전하고 있다. (사진=SR 제공)  ©박태정 학생기자

▲ SRT 개통 5주년 기념 행사가 열린 가운데, SRT 1억 번째 고객을 초청해 SRT 1년 무료이용권을 전달했다. (사진=SR 제공)     ©박태정 학생기자

▲ 수서역에서 열린 SRT 개통 5주년 기념행사에서 고객에게 5주년 기념엽서에 고객 소망을 캘리그라피로 작성해 증정하고 있다.  © 박태정 학생기자

 

[철도경제신문=박태정 학생기자] SRT 개통 5주년을 맞이한 SR이 이용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뜻 깊은 행사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.

 

SR은 지난 9일 SRT 개통 5주년 및 누적 이용객 1억명 돌파를 기념해 경품 행사 등 다양한 기념 고객감사 행사를 개최했다.

 

이날 SR은 수서역에서 SRT 1억번째 이용 고객과 1억 1번째 등 1억명 앞뒤 고객, 이용금액이 가장 많은 고객, 누적 이용거리가 가장 긴 고객까지 5명을 초청해 SRT 운임할인쿠폰 및 SRT 굿즈 등 기념품을 증정했다.

 

또 수서ㆍ동탄ㆍ평택지제역에서 친환경비누와 내년도 SRT캘린더를 나누면서 롤렛 이벤트를 통해 에코백, 명합지갑 등 SRT 굿즈 경품을 선물하는 행사도 열렸다.

 

아울러 5주년 기념엽서에 고객 소망을 캘리그라피로 작성해 증정하는 등 '코로나19'로 지친 이용객들에게 힐링과 즐거움을 전했다.

 

수서ㆍ부산ㆍ광주송정역에선 SRT 이용객의 개인위생관리를 위해 마스크와 손소독티슈가 담긴 방역키트를 나누며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.

 

또한, 수서ㆍ동탄ㆍ평택지제역 입점 매장에서는 식음료 10% 할인 이벤트를 선보였다.

 

한편, SR은 모바일 웹 승차권 발매 플랫폼인 'SRTPlay'에서 오는 15일까지 승차권을 예매한 고객과 이벤트에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과 SRTPlay 최대 30% 운임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연다.

 

이번달 31일까지는 SRT앱과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예매 할인율을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기존 1%에서 3%로 확대한다.

 

SR 권태명 대표이사는 "SRT를 사랑하는 국민들께서 응원해 주신 덕분에 SRT 개통 5주년과 누적 이용객 1억명 돌파를 달성할 수 있었다."라며, 앞으로도 SRT가 국민의 철도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"라고 밝혔다.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ReN사진관, SR, 시민기자 관련기사목록